본문으로 바로가기

나의 영어 사춘기 한현민 프로필 아버지 키 나이

 






 


나의 영어 사춘기 한현민 프로필

 

직업 : 모델

 신체 : 189cm, 65kg

소속사 : SF 엔터테이먼트

 데뷔 : 2016년 F/W 시즌 에에치에스에치쇼

경력 : 2017.10 한복 홍보대사





 


 

혼혈 모델인 한현민이 4일 tvN 나의 영어사춘기에서


영어울러증에 대해서 고백했다고 한다. 한현민은 혼혈 모델로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지가 선정한 2017 가장


영향력 있는 10대 30인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고 합니다.

 





 


한현민은 아버지는 나이지리아 국적을 가지고 있으며

 

어머니는 한국인 국적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 둘

 

사이에서 태어난 한현민은 17년간 한국에서 살아왔고

 

한국말 밖에 못한다며 영어 울렁증이 있다며

 

패널들과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 냈다.



 


이 내용을 듣고 출연진이 지상렬이 디셈버가

 

뭐냐고 질문하자 아이돌 그룹아니냐고 답해

 

패널을 놀라게 했으며 소품으로 있던

 

액자에 담긴 글자 keep calm and

 

carry on ㅁ누구를 해석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또한 학교에서 영어 시험 성적으로


12점을 받았다는 사실을 고백 해 패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한현민이 출연했떤 tvN 나의


영어사춘기에는 황신혜, 지상렬, 휘성, 정시아


등이 출연한다고 합니다.